FAQ - 루틴클리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게시판 목록
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14 교환/반품 교환/반품/환불 보내는 방법 및 처리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10 0 0점
13 교환/반품 불량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루틴클리너 2020-07-10 4 0 0점
12 교환/반품 반품하려고 상품을 보냈는데 언제 처리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6 0 0점
11 입금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5 0 0점
10 입금 주문금액과 다른금액을 입금했습니다. 루틴클리너 2020-07-10 4 0 0점
9 배송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한가요? 루틴클리너 2020-07-10 5 0 0점
8 배송 배송완료로 택배조회가 되는데 상품을 수령받지 못했습니다. 루틴클리너 2020-07-10 7 0 0점
7 배송 구매한 상품의 배송현황은 어떻게 보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7 0 0점
6 제품사용 배송상태가 ‘발송’상태 인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 루틴클리너 2020-07-10 4 0 0점
5 배송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루틴클리너 2020-07-10 4 0 0점
4 제품사용 페브x즈 탈취제처럼 공중에 뿌려도 효과가 있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6 0 0점
3 제품사용 쇼파나 이불에 오염되었을 때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9 0 0점
2 제품사용 바닥이나 장판에 뿌려도 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6 0 0점
1 제품사용 고양이 모래 냄새는 어떻게 제거하나요? 루틴클리너 2020-07-10 9 0 0점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