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가 루틴클리너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여기저기 영역표시하는 강쥐땜에 사봤어요ㅜ 근데 안고쳐지내요ㅜㅜ 쫌더 써봐야 알꺼같아요.

d****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여기저기 영역표시하는 강쥐땜에 사봤어요ㅜ 근데 안고쳐지내요ㅜㅜ 쫌더 써봐야 알꺼같아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 루틴클리너 20.05.28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강아지들이 한곳에 오줌 실수하는 이유는 불안. 스트레스. 오줌냄새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이유 중 루틴클리너는 오줌냄새를 없애주어 도움을 주는 오줌제거제 입니다.
    후기에 많은 고객님들이 오줌실수 도움을 받았다고 하는 것은 오줌냄새에 이끌려 실수하는 아이들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계속 같은 곳에 소변을 보았다면 그 곳이 찌들어 있을 수 있으니,
    오줌을 휴지로 치운 후 루틴클리너가 다 닿도록 분사 후 오줌자리가 옅어질 때까지 기다린 후 물티슈나 걸래로 꼼꼼히 닦아내 주시길 바랍니다.

    찌든 곳은 한번 사용으로 찌들어 있는 곳을 다 빼내긴 어려우니 마르고 나면 반복사용해 주신다면 찌든 오줌이 서서히 사라질 것입니다.

    오줌 실수한 자리이 외 배변패드(판) 주위에 루틴클리너 분사 후 물티슈로 닦아낸다면 아이의 발에 찍고 다닌 보이지 않은 오줌으로 인하여 나는 오줌냄새를 잡아줄 것입니다.

    모든 고객님들이 루틴클리너 효과 보실 때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600 [루틴클리너 공식몰] 반려동물 암모니아 제거제 잘 산 것 같아 기분이 좋아... NEW 한**** 24.04.26 0
12599 [루틴클리너 공식몰] 반려동물 암모니아 제거제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NEW 이**** 24.04.26 0
12598 [루틴클리너 공식몰] 반려동물 암모니아 제거제 운이 안 좋았던 건가..🤐 ... NEW 3**** 24.04.26 0
12597 [루틴클리너 공식몰] 반려동물 암모니아 제거제 만족할 만큼 좋은 상품이에요... NEW 황**** 24.04.25 0
12596 [루틴클리너 공식몰] 반려동물 암모니아 제거제 만족해요. 꽤 좋은 선택이었... NEW 이**** 24.04.25 0
SEARCH
검색